참가업체소개

검색어 입력폼

신진에스엠 신진에스엠

대표자 오문식 홈페이지 http://www.sinjin-sm.co.kr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면 송리227-3 부스번호 E-05
전화번호 031-36-7400 전시품목 1. 고속절단기 (NISHIMIMAX) 각종 철강재를 고속 절단 할 수 있는 장비로 서보모터가 내장되어 정확한 길이 절단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난삭재인 SUS304,SKD11, SKD61, NAK등을 정밀하게절단하는 기계입니다. 2. 사면가공기 (STVI 500) 공작물 크기 자동측정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소재 크기가 자동으로 컨트롤러에 입력되어 원하는 치수 만큼 가공 할 수 있고 또한 인덱스 사용으로 양면/황삭/정삭 가공 후 자동으로 소재가 정확하게 90도 회전되어 다른 양면을 가공함으로써 고정도 직각도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신진에스엠은 10여년간 산업설비를 전문으로 제작해 온 철판 규격품 생산에 대한 핵심 특허기술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판재 1차 가공의 신속한 대응과 생산과정의 비효율성을 완화하고자 자체적으로 고속절단기(절단과 동시에 가공 면이 나옴 : 국내 특허 획득)를 개발하여 “규격철판생산”이라는 신개념으로 출범하였습니다. “규격철판생산”이라함은 판재를 두께 X 폭을 기성품처럼 규격화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를 그 즉시 고속절단기로 절단하여 바로 납품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입니다. 국내 최초 철판 규격품 생산으로 우수한 품질, 낮은 가격, 빠른 납기(Best Quality, Lowest Cost, Quick Delivery)를 실현하였고, 앞으로도 늘 도전하는 자세로 고객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속 변화하며, 창의적인 기업을 일구어냄으로써 고객의 만족과 지속적인 신뢰를 획득하여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전시제품

컬러 3D프린터 Projet 860

컬러 3D프린터 Projet 860
* 활용용도 > 고용량 개념 모델 - 신발 제조업체 > 대형 디자인 제품 - 가구/장비 제조업체 > 대형 건물 모델 - 건축가 * 제품특징 > 대용량 3D 출력 시스템 - 한 번에 야구공 크기의 모델 96개 제작 > 산업 분야 최대 제작 사이즈 - 대형 모델/원형 참조 > 가장 빠른 출력 속도 시간당 0.2~0.6인치(5-15mm)속도로 모델 제작 > 라인 최고 색상 - 고유 390,000색으로 실감 나는 3D 모델, 테스트, 라벨, 디자인 설명 추가

EMD-500M(T)_m

EMD-500M(T)_m

WTA 워터미스트

WTA 워터미스트

ML3015NX-F40(파이버레이저가공기

ML3015NX-F40(파이버레이저가공기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