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검색어 입력폼

[BUTECH 2015] 한국캐스터산업, "고객 중심 서비스 펼칠 것"

기사입력 2015-07-07 07:30

캐스터 제조회사인 한국캐스터산업(대표 남분숙, www.hankukcaster.com)은 최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7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5)'에서 V앵글바퀴, U앵글바퀴, 각종 철 나일론 캐스터 등을 선보였다.

한국캐스터산업은 설립 이후 20년 동안 고객과 사회의 이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며 발전했다.


지난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선보인 U앵글바퀴세트는 강력한 양면 용접 고하중 U바퀴를 장착, 레일은 환봉과 파이프를 사용했다. 또한 고하중물 취급업체 사용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한국캐스터산업 관계자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고의 목표"라며, "한국산업시장을 풍요롭고 쾌적한 환경으로 창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전시제품

OPK-342

OPK-342

와이어밴딩머신 3D-R70

와이어밴딩머신 3D-R70

컴팩트 3D 프린터 MakerBot Replicator

컴팩트 3D 프린터 MakerBot Replicator
컴팩트 3D 프린터 / 5세대 기술적용 - 내구성과 신뢰성을 갖춘 사용하기 쉬운 3D프린터이다. - 빠르고 쉬운 원터치 3D 프린팅 장비이다. - 집이나 교실의 작은 책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 광범위한 형태, 색깔, 질감을 실험 가능하다. - www.thingiverse.com (싱기버스)에서 모델링 데이터를 지원하며,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 PC나 맥에서 MakerBot software를 이용하여 3D 창작물의 프린트, 관리를 무료로 할 수 있다. - 아이들에게 사고, 창의력 기술을 3D프린터로 가르칠 수 있다. - 창작물을 꾸며서 가족이나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다. - MakerBot Digitizer 데스크탑 3D 스캐너를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 200마이크론의 레이어 해당도로 별도의 샌딩, 마감, 후편집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질감의 표면을 제공한다. - 가정의 기구들과 교체품들을 만들 수 있다. - 레벨링이 필요 없다. - 파티나 이벤트, 브레인스토밍 회의에서 결과를 제작 할 수 있다. - 적용 분야 : 소모품 제작, 초/중/고교 실습, 기술자, 설계자, 건축가의 샘플 제작, 악세사리 제작 ※ 5세대 기술적용 모델 1) 앱과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모바일 제어 가능 2) Wi-Fi, USB케이블, USB 스틱, Ethernet 연결 지원 3) 스마트 압출기 사용 4) 카메라부착, 고장진단, 레벨링지원 가능

WTA 워터미스트

WTA 워터미스트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참가업체소개

참가업체 더보기